본문 바로가기
펀치의 하루

[펀치몰/펀치프린팅] 백미당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후기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1. 10.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펀치몰(펀치프린팅)입니다~ 

여러분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무지 좋아하는데요.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요. 부드럽고 달콤해서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과는 확연히 다른 매력이 있어서요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백미당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려고 했는데 제가 간 매장은 단종이더라구요. 

그래서 깔끔하게 기본 우유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당. ㅎㅎ

가끔 두유 아이스크림, 밀크초코, 초코도 먹는데 이날은 담백하게 기본을 먹고 싶더라구요!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가격은 4,000원 대에요 ~ 약간 비싸지만, 우유의 진하고 독특한 아이스크림 맛을 원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아이스크림이에요~!!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1964 백미당은 100% 유기농 원두와 100% 유기농 우유만을 사용한대요. 

100%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서 진한 유풍미를 느낄 수 있었나봐요, ㅎㅎ

 

흑흑....단종 포스트잇 보이시나요? 너무 슬펐어요

땅콩 캬라멜이나 약간 짭쪼름한 땅콩을 곁들여서 먹어보려구 했는데.. ㅠ

단종.. ㅠㅠ 흑흑

 

아쉬운대로 홍시 아이스크림과 옥광밤 아이스크림..쩝.. 사진만 찍구 왔답니다. 

홍시 아이스크림도 맛있을 것 같아요. 직접 으깨어 아이스크림에 곁들였다구 하네요! 

밑에 그림처럼 옥광밤도 곁들이면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매장에서 못드시는 분들은 집에서도 포장해서 즐길 수 있어요~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3,500 (컵) / 11,000 (파인트)

백미당 초코 아이스크림 4,200 (컵) / 12,000 (파인트)

백미당 유기농 생초콜릿 7,500 (5pcs) / 19,000 (16pcs)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셀프 편집기는

클립아트, 도형, 모양틀, 칼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 · 포토샵을 몰라도

모양따기 (도무송) 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