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펀치의 하루

[펀치몰/펀치프린팅] 샤브샤브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1. 12.

안녕하세요, 펀치몰(펀치프린팅)입니다. 

여러분 샤브샤브 좋아하시나요? 갖가지 야채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건강에 좋아요~

현대인들이 평소에 먹기 힘든 야채들을 골고루 먹을 수 있고, 몸에 좋은 버섯이나 고기도 곁들여 먹으니 

이렇게 좋은 메뉴가 또 어디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ㅎㅎ 

 

소스도 땅콩소스, 칠리소스, 겨자소스, 고추소스 등... 다양하게 있어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 ㅎㅎ

 

버섯이 맛있더라구요~ 청경채랑, 푸른 채소들도 많이 많이 넣어 먹었어요! 

 

상추 ~ ♡ 너는 love...

상추 넘 좋아요. 먹으면 신경 안정이 되는 것 같아요! 

 

메추리알도 퐁퐁 넣어줍니다 ㅎㅎ 콩나물도 얼마나 맛있게요?

육수도 진해서 뭘 넣어도 맛있더라구요 ! 

 

영양가 있고 맛있는 샤브샤브 

 

비츠랑 양배추, 오이등 채썰어서 준비된 접시에요~! 

 

한우고기를 선택해서 먹었답니다. 

넘넘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고기짱, 샤브샤브짱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셀프 편집기는

클립아트, 도형, 모양틀, 칼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 · 포토샵을 몰라도 

모양따기 (도무송) 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