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펀치의 하루

[펀치몰/펀치프린팅] 사무실 간식, 주전부리 (feat. 브이콘/하리보/빼빼로)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1. 11.

안녕하세요, 펀치몰(펀치프린팅)입니다. 

사무실 간식으로 뭐 드시나요? 저는 요즘 브이콘에 빠졌어요. 

아몬드를 주로 먹었는데 군옥수수맛 아몬드 (길림양행)을 먹다가 문득 브이콘이 생각나더라구요~

와.. 정말 어렸을 때 먹었던 과자인데 지금도 편의점에 파는 줄 몰랐어요!

 

정확히는 옥수수브이콘, 

과자(유탕처리식품), 업소명은 진한제과네요~ 경남김해구나 ^^

원재료명 : 옥수수가루 (외국산 : 호주, 미국) 80%, 설탕 10%, 소금, 미강유, 팜유 등등이에요

 

하리보와 함께 ㅎㅎ

 

고소한 맛 옥수수 브이콘 ^^ 맛있어요~!

 

빼빼로와 하리보 ㅎㅎ

극세 포키 극세에요, 더 진하고 더 날씬하고 더 바삭한 과자! 

칼로리는 225kcal 네요~!

 

패키지가 새로웠어요. 푹 눌러서 덮개를 위로 올리면 쏙 빠지더라고요!

 

어머머... 전 이거 롯데 빼빼로인줄 알았는데, 해태 과자였네요 ^^

제품명은 포키극세래요 ㅎ

영양정보도 한번 확인해보시고요 ^^

가격은 1,500원이에요 

 

바뀐 패키지, 깔끔하게 떨어져요!

 

그림을 잘 보고 따라하시면 되어요! 

 

극세사와 하리보 ^ ^

짱짱 맛있어요~ 

 

사무실에 쟁여놓고 먹는 간식입니다 ^^

하리보는 젤리라서 좋아하고, 빼빼로는 너무 맛있죵!

여러분들은 사무실 간식 뭘 드시나요?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주전부리와 함께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셀프 편집기는

클립아트, 도형, 모양틀, 칼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 · 포토샵을 몰라도 

모양따기 (도무송) 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