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펀치의 하루

[펀치몰/펀치프린팅] 써브웨이 어플 주문 후기 + 사이렌 오더 사용 방법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1. 3.

써브웨이 HOME-SUB

안녕하세요, 펀치몰(펀치프린팅)입니다.

써브웨이에서 새롭게 HOME-SUB 기능이 나왔어요!

집에서도 주문 배달되고요, 미리 주문할 수도 있고 쓴만큼 혜택이 돌아온다네요!

써브웨이를 자주 이용하는 저에게는 완전 반가운 소식이에요~

왜 이제야 나왔는지 의아할만큼 ^^

 

써브웨이 홈서브

말이 안 나올땐 손으로 주문하자! ㅎㅎ 

써브웨이를 처음 이용하려는 사람은 빵을 뭘 골라야 하는지 치즈 종류는 왜이렇게 많은지, 

야채는 뭔지 소스는 뭔지 하실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엔 어떻게 주문해야 하는지 몰랐거든요, 지금은 아주 잘 하지만 ! 

그런 수줍은 사람에게도 프로세스 익히기에 편한 것 같더라구요! 

 

써브웨이 음료

저는 칩세트 아니면 쿠키세트로 먹기 때문에, 음료는 늘 제공되는데요 

콜라, 제로콜라, 환타, 사이다 등 여러 탄산음료가 있어서 고르기 편해요~

얼음도 가득 넣고 음료도 가득 채워서 먹어요!

근데 얼음 선택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빽다방보면 각얼음/간얼음 선택할 수 있잖아요

세부적인 것도 신경써줬으면 하는 바램아닌 바램이 있어요 ㅎㅎ

 

써브웨이 멤버쉽 포인트 

써브웨이 앱이 사용 가능한 매장이라면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대요!

일부 매장에서는 써브웨이 앱 사용 및 포인트 적립 사용이 불가할 수 있다네요. 

이건 확인해보시고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QR코드를 찍어서 바로 다운하실 수 있으니 쉽게 스캔해서 앱을 깔아보세요! 

 

써브웨이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써브웨이에서는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가 담백해서 즐겨먹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걸 좋아하시나요?

담백한 입맛인 분들은 이거랑 에그마요 추천드려요~

담백함에 매콤한 걸 원하시면 소스로 변화를 주시는 방법도 있는데 

저도 그때그때 컨디션이나 상태에 맞춰서 소스를 다양하게 즐기는 편이에요~

 

써브웨이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속에 내용은 제가 고른 위트빵 + 야채(할라피뇨, 피클 제외) + 아메리칸 치즈 + 로스트치킨(토스트) + 허니머스타드 2줄 ㅎㅎ 이에요!

저는 늘 이렇게 시키는데 가끔 매콤한게 땡기면 소스를 칠리 소스로 바꾼다던지, 

쫀득한 식감을 먹고 싶으면 빵을 플랫으로 바꿔서 즐기는 편이에요~

여러분들의 페이버릿 써브웨이 조합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써브웨이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15cm를 기본으로 먹는데 가끔 배고프면 30cm를 먹을 때도 있어요~

근데 주문시에 30cm를 하고 하나는 로스트, 하나는 스테이크를 동시에 시키는 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두개가 먹고 싶으면 한번 주문 끝나고 새로 주문을 시작해요(좀 번거로움;;)

주문이 엉켜서 그런지? 만일 있을 사고에 대비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하나의 써브웨이 규칙인 것 같더라구요 

 

써브웨이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한입 앙! 베어 먹었어요 ^^ 

적절한 야채와 빵의 식감, 치즈의 고소함과 약간의 단백질 환상의 궁합인 것 같아요!

샌드위치는 햄버거 보다 건강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골고루 여러 영양소를 챙겨 먹는 느낌 ~~ ^^

저만 그런거 아니죠?

 

써브웨이 어플

써브웨이 어플을 키시면 처음에 메뉴를 선택해야 해요

얼터밋, 스테이크&치즈, K-바비큐,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로스트 치킨,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써브웨이 멜트.. 등 

일단 메뉴를 고르시고 다른 옵션으로 넘어가야 해요! ㅎㅎ

로티세리 바비큐는 간이 좀 되어 있어서 짭쪼름한 맛을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바비큐도 마찬가지고요~ 

써브웨이 어플

하나를 고르셨으면 영양 성분표를 눌러서 영양을 쫙 확인하실 수 있공교

로스트 치킨에 별표를 누르시면 즐겨찾는 메뉴가 되어서 다음 번 주문하실 때 보다 쉽고 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추천 꿀 조합도 누르시면 최적의 조합을 보실 수 있어요!

로스트 치킨은 오븐에 구워 담백한 저칼로리 닭가슴살의 건강한 풍미입니다 :)

로스트 치킨은 사랑이에요! ♥

 

써브웨이 어플

빵 길이도 선택하셔야 해요!

제일 작은건 15cm, 한 빵으로 나오는건 30cm 더라구요

빵을 잘라서 쓰시던데... 가운데를 정확히 2등분하는게 .. 이것도 기술이려니 ㅎㅎ 

알바생님들의 수고가 느껴져요~ 

 

써브웨이 어플

치즈도 선택하셔야 해요 

아메리칸치즈, 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치즈x 에서 선택하시면 되고

추가도 가능하니 스크롤을 내려서 다양한 커스텀을 즐기실 수 있어요

 

써브웨이 어플

야채도 선택 가능하세요 ㅎㅎ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등 선택 다 하실 수도 있고 오이를 싫어하시면 뺄 수도 있고.

매장에 가면 이것도 입으로 다 말해야 하는데, 어플로 선주문하면 모든 과정을 생략할 수 있어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도 좋고 수고도 덜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써브웨이 어플

마지막으로 소스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알싸한 머스타드, 과일향 레드와인식초, 달콤한 스윗어니언, 새콤달콤한 허니머스타드 등

많아요~~ ㅎㅎ 

기호에 맞게 하나씩 맛보셔도 되고 고르기 힘드시면 최적의 꿀조합으로 추천받은 소스를 넣어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써브웨이 어플

따로 별도로 추가할 수 있는 항목이에요! 

써브웨이 어플

미트 추가! ㅎㅎ 

써브웨이 어플

단품, 세트인지도 선택하시면 되요

칩세트는 과자와 음료, 쿠키세트는 쿠키와 음료가 제공되어요! ^^

칩은 앞에 진열해놓은 감자칩을 고르시면 되요! 

써브웨이 어플

탄산음료도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되고요, 

마지막으로 결제 총 주문 금액 확인하시고 

주문, 결제 해주시면 끝! 

캡쳐를 해보니 험난한(?) 여정같지만, 

여러번 하다보면 쉬워요~

써브웨이 매장에서 주문하시는 것보다 

어플을 이용해서 선주문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제 설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셀프 편집기는

클립아트, 도형, 모양틀, 칼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 · 포토샵을 몰라도 

모양따기(도무송) 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