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펀치의 하루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11.02 펀치는 돈가스를 좋아해, 반석돈가스 후기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1. 2.

반석돈가스의 기본 돈가스

안녕하세요, 펀치몰(펀치프린팅)입니다. 

여러분 돈가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무지 좋아하는데요, 주말 점심에 뭐 먹지 하다가 간판이 눈에 띄어 들어갔어요. 

간판만 눈에 띈게 아니라 맛도 궁금해서 네이버 블로그 리뷰를 찾아봤거든요. 

괜찮다 싶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반석돈가스 기본세팅

 

비빔국수랑 돈가스를 시켰거든요. 기본차림은 단무지랑 김치랑 물 정도 제공이 되어요. 

돈가스 안에 콩요리, 마카로니, 샐러드 정도가 나오구요. 

돈가스 소스가 특이한데 약간 고소하면서 크림파스타 베이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약간 느끼할 수도 있는데, 느끼한 거 싫어하시면 안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게내부

뭐라고 적혀 있는지 봤더니 

 

매일 신선한 식재료를 준비하여 손망치로 직접 고기를 두드리고 특제 소스로 맛을 더하며

한정 수량 정성을 담아 제공합니다. 

 

국물, 반찬, 앞접시 셀프 

밥이 부족하면 더 드립니다 

1인 1메뉴 주문

 

돼지고기 - 국내산, 냉장육

김치 - 국내산 배추, 중국산 고춧가루

쌀 - 국내산

 

이런 내용이 적혀있네요.

 

반석돈가스 테이블 및 인테리어

 

2인용 식탁에 가게 안은 넓지 않은데 

인테리어를 잘하시고 특히 창문이 커서 

답답한 느낌을 없어요 - 

정갈하게 놓여진 식탁과 의자 :)

전체적으로 노랑이 반석돈가스 이 가게 컬러에요! 

노랑/흰색/검정 정도 

통일감 있게 디자인 하셔서 안정된 느낌이었어요!

 

반석돈가스

 

요건 반석돈가스 수저통인데요, 

돈가스 제공시 포크, 나이프 함께, 국물, 반찬, 앞접시 셀프, 

밥이 부족하면 더 드리고, 남은 돈가스 포장해드린다고 적혀있네요!

포장과 단체주문도 환영이라고 합니다. 

맛도 괜찮고 양도 적당해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돈가스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늘 점심 정하지 않으셨으면 반석 돈가스 어떠세요?

든든하게 챙기시길 바래요 ^^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셀프 편집기는 

클립아트, 도형, 모양틀, 칼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 · 포토샵을 몰라도 

모양따기 (또무송) 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