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안내.이벤트.공지사항

[펀치몰/펀치프린팅] 셀프 편집기 Q&A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1. 10.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1. 이미지를 업로드시 로딩만 떠요. (업로드 가능 파일)

셀프 편집기에서 이미지를 업로드 하려는데 로딩만 떠요. 

어떤 파일(확장자)를 올릴 수 있나요?

 

=> 셀프 편집기에서 이미지로 업로드하여 사용 가능한 확장자는 jpg, pdf, eps, ai, png 입니다. 

 

2. 작업 중에 텍스트 상자가 움직이지 않아요. 

 

=> 죄송합니다. 현재 편집기 개선 중에 있으며, 일단 "저장 후에 수정" 부탁드립니다. 

 

3. 텍스트가 이상해요. 서체/폰트가 잘린 것 같아요. 

 

=> 죄송합니다. 현재 편집기 개선 중에 있으며, 삭제 후 다시 재작성을 해주시거나, 엔터로 자간을 만들어 주세요. 

 

4. 모양 칼선을 적용했는데, 수정이 안돼요 ㅠㅠ 옮기는 대로 움직이지 않고 제자리로 돌아가요. 반대편이 불룩 나와서, 수정이 안돼요.

 

=> 이러한 경우, 직접 만들기로 만들어 주시거나 원형을 이용하시면 빠릅니다. 모양칼선 중에 점 포인트가 모양칼선편집 팝업 - 이미지 라인(외곽)에 가까이 붙어있으면 오류를 막기 위해 원점으로 돌아가려는 성질이 있으므로 점 포인트를 안쪽으로 옮긴 후에 작업 부탁드립니다. 

 

5.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는 어디서 추가할 수 있나요?

 

=> 셀프 편집기 <고급편집> 좌측 탭 / 이미지를 통해 가지고 계신 이미지, 사진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해상도에 주의해 주세요. 주의 문구가 뜨면, 인쇄시 이미지가 깨져서 인쇄될 수 있습니다. 이 점 확인 후 작업하셨기 때문에 사고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좌측하단 <클립아트>를 통해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또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스티커 만들 때 칼선 수정은 어떻게?

 

=> 이미지의 연필 모양을 누르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삭제는 휴지통~! 

 

7. 고급 편집이 안들어가져요. 

 

=> 윈도우 7인가요?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마이크로 소프트사에서는 익스플로러 사용을 권장하고 있지 않으며, 차후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하였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은 크롬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크롬 환경에서도 사용이 되지 앟을 때는 화면 캡쳐 및 사용상황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상담톡 일반 문의 : @펀치프린팅 042-620-6090

디자인 문의 : @펀치프린팅_디자인 042-620-6091

 

윈도우 7 실행 중인 경우 설치할 수 있는 최신 버전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입니다. 그러나 11은 윈도우 7에서 더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8. 이전에 주문했던 디자인을 수정해서 또 주문하고 싶어요. 

 

=> 회원가입후 편집을 진행해 주세요. 디자인을 저장해두셨거나 이전 주문 기록에서 조회후 재편집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합니다. 

 

9. 칼선 때문에 재작업을 해야해요 

 

=> 재작업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건 (상품명/옵션) 클립 - 재질옵션 주문가능한 페이지로 이동 - 편집하기 클릭

 

1번 : 모양 칼선으로 칼선을 만든 경우 

위 화면이 뜨지 않는 경우 

 

2번 : 각 이미지 편집창의 모양따기로 칼선을 만든 경우 

 

 

10. 모바일 칼선 수정이 안돼요~

 

=> 모바일에서는 아직 개방중이므로 칼선은 직접만들기 1회 / 점포인트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새로 그려주세요~

PC 버전(크롬)이용을 권장드립니다. 모바일에서는 보여지는 화면의 크기 및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일 사용 환경이 모두 다르므로 PC 환경에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셀프 편집기는

클립아트, 도형, 모양틀, 칼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 · 포토샵을 몰라도 

모양따기 (도무송) 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