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안내.이벤트.공지사항

[펀치몰/펀치프린팅] 사고접수/제품의 하자 및 파손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1. 9.

사고접수 / 제품이 잘못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하단 상단 1:1 문의하기 탭으로 상담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접수번호, AS 내용, 주문자(입금자), 연락처 등을 기재해 주시고

AS 인쇄물의 이미지를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 재작업의 유무를 판단할 시 경우에 따라 제품의 반품 요청이 있을 수 있스빈다. 

 

모니터와 인쇄물 색상 차이 / 재단 밀림 현상 / 재질별 색상 차이 / 투명도 등

일부 작업의 인쇄의 경우 하자가 아닙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셀프 편집기는

클립아트, 도형, 모양틀, 칼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 · 포토샵을 몰라도 

모양따기 (도무송) 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