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펀치의 하루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10.26 빽다방 아메리카노 가격과 후기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0. 26.

빽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
빽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얼음

 

안녕하세요, 펀치몰(펀치프린팅)입니다.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하루를 열었어요~ 여러분은 커피 취향이 어떻게 되시나요?

원두 커피는 말그대로 원두가 가장 중요한데 말이에요 그쵸?

빽다방 원두는 브라질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해서 사용하는데 수확한지 1년 미만된 아라비카 뉴크롭 생두를 생산국 정부의 수확 시기, 품질, 크기 등 엄격한 기준을 토대로 선별해서 수입한대요. 

이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하여 수입된 원두는 최상의 공간에서 최적의 배전도로 로스팅되고, 로스팅이 완료된 원두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2일 내로 전국 가맹점에 빠르게 배송되며, 매장에서는 로스팅 완료 후 2주 내에 사용할 수 있게끔 엄격한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만들어지는 원두는 브라질 원두 고유의 묵직한 바디감과 아몬드의 고소함, 밀크초콜릿 같은 은은한 단맛이 강점이라고 합니다. 

저는 각얼음이 더 좋아요, 간얼음은 고소한 라떼에 더 잘어울리는 것 같고, 아메리카노는 큰 얼음에 녹여 먹는게 맛있더라구요~ㅎㅎ

 

빽다방

빽다방의 고유의 색 파랑/노랑이에요~

브랜드는 색으로 기억되는 것 같아요, 파랑과 노랑의 조화를 보면 빽다방이 생각나요 ^^

벽면 한쪽에 이렇게 디자인되어 있었땁니다. 깔끔하고 눈에 잘 들어와서 좋았어요~

빽다방 스마트오더주문

저는 가게 앞 횡단보도를 건너야 하는데, 신호가 걸려서 그 앞에서 스마트 오더로 선주문해서 바로 받아서 제 텀블러에 음료를 옮기는데요~ 얼마나 찼나 스탬프 카드를 열어보니까 9개나 있더라구요!

호호.. 많이 먹었네요, 한번더 먹으면 10번째에요~

스마트 오더로 하니까 더 편하고 일일이 계산대 앞에서 서있거나 기다리지 않아서 좋아요.

아마 일하시는 분 입장에서도 서비스의 역할이 줄어드니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전 왠만하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셀프 계산대를 이용하는 편이거든요. 일하시는 분들의 수고를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ㅎㅎ

아무튼 빽다방 음료는 값도 싸고 양도 많고 맛있어서 나무랄데가 없는 그런 커피숍이에요

한주의 시작 월요일이에요, 커피 한잔 하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펀치몰(펀치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