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펀치몰/펀치프린팅] 상품 Q&A

by 펀치몰(펀치프린팅) 2020. 11. 11.

Q : 제가 원하는 이미지, 형식들이 낱장 모양따기 A4에만 있습니다. 저는 A2로 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일반 명함에 있는 이미지를 모양따기명함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 원하는 디자인 샘플이 있는데 사이즈가 안맞는 경우에는 원하시는 디자인을 캡쳐하셔서 1:1문의 또는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업로드 해드립니다. 

 

예시) A4 사이즈에만 있는 특정 디자인 -> A2에도 업로드 해드립니다. 

간혹 해상도가 맞지 않아 업로드 불가한 디자인도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 원본 파일을 받고 싶어요, 저는 제 이미지만 사용했어요. 디자인 의뢰의 개발 품목에는 원본을 제공하나요?

 

A : 펀치몰에서 사용하는 이미지, 일러스트, 서체 등은 이미지 제공 사이트와의 정식 계약을 통해 정해진 범위 안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불가합니다. 또한 개인 이미지를 사용하셨더라도 펀치몰의 당사 개발 프로그램인 셀프 편집기를 사용하셨으므로 제공은 불가합니다. 원본 제공 및 개발 품목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Q : PC/모바일 중에 어떤 것으로 편집하면 좋을까요? 모바일은 잘 안되는 것 같은데, 뭐가 제일 빠른가요?

 

A : 저희 펀치몰에서는 PC 크롬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빠르고 안전한 상황에서 디자인 편집할 수 있도록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된 개발을 진행하고 있스빈다.  현재 모바일에서도 편집하실 수 있도록 개발중이며, 빠른 시일안에 불편함 없이 사용가능하도록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모바일도 사용 가능하나 되도록 PC 환경에서 사용을 권합니다. 디자인 편집 뿐만 아니라 상품 주문이나 채팅 연결시에도 크롬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이용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Q : 결제한 주문에 대해 교환/반품/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A : 저희 펀치몰의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서 디자인한 주문에 따라 인쇄되어 주문 제작되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인쇄 작업이 진행된 이후부터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점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제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인쇄불량,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발송되어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주문후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질문 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스빈다. 

단, 오탈자 등 작업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주문전 반드시 시안을 확인하셔서 신중하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칼선 작업시 꼭 확대하여 잘못된 선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Q : 주문한 상품을 취소 / 수정하고 싶어요. 

 

A : 주문을 완료한 후 내용을 변경하시려면 주문 취소 후에 진행해주세요!

*주문 취소는 제작 전 결제 확인 중 단계로 표시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에서 제공하는 셀프 편집기는

클립아트, 도형, 모양틀, 칼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 · 포토샵을 몰라도 

모양따기 (도무송) 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펀치몰(펀치프린팅)☆